카테고리 없음

[전주 고기집] 고기맛집 신시가지 고기 맛집 - 두툼한 제주도 돼지고기 넘버원! 포크하우스 전주식당‼️

임단blog 2021. 4. 5. 08:58

 안녕하세요?
여러분 임단입니다! ⚽️

전주에소 두툼한 제주도 고깃집을 찾는다면
이곳을 소개드립니다!
일단, 두툼한 목살이 녹는고기맛이 너무 좋아 추천할수 밖에 없네요‼️
훈훈한 사장님까지 친절하여 이렇게 글로 남겨요!

제가 서너번 방문후 쓴 후기입니다.~

우선 위치는 전주 #신시가지 #이디야 #안심농장 부근입니다.
가게앞 주차장도 넓게 준비되있어 방문하기 딱이에요~

점심에는 #조기백반 이라는 특선을 하시는데,
그것또한 짭쪼름하니 제 입맛에 맛더라구요!
아래쪽에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!
우선 내부는 이렇습니다👀

단체나 가족끼리 왔을땐 요렇게 룸도 있네요

화장실 가는길이 인테리어 소품들이 ^^
가지런히있네요
전체적인 분위기는 고기집 갖지않은
화이트 톤 카페같아요~

오호. 이제 세팅을 해주시는 군요

시작은 항정살로 ~~~~살짝
소고기 저리가라
입에서 녹네요 녹아.

삼겹살 목살도 두툼한 두께 덕분에 육즙이 살아있어요!

된장찌개 . 계란찜이 기본으로 나오네요
밥말고 고기로 ~~ 배채워야죵


고기로 어느정도 배를 채우고 뭐가 아쉬워 조기백반을 시켰습니다. 캬 이건 짭조름한것이 별미네요
밥을 말아 술밥으로 드셔도 좋을거같네요

곳곳이 보이는 센스있는 사장님!

와인도 판매하실건가봐요~~~👀👀

고기가 신선하게 보관되고있군요~~~~~

점심 특선 메뉴판이에요 ~

고기메뉴판을 못찍었네요~~~
먹느라 정신없었던거같아요
다음번에 가서 못다찍은 사진을 더찍어 올릴께요!!

#전주맛집 #전주식당 #제주도고기 #포크하우스
#주차장완비 #신시가지

내돈내산 후기입니다.

다음 스토리에서 또 만나요😊
🙌